이 전시는 경남예술진흥원이 후원하는 레지던스 사업의 일환으로, 거제시 고당아트센터에서 시작된 창작 활동의 연장선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갓 대학을 졸업한 청년 작가부터 60대의 기성작가들까지, 다양한 세대가 함께 거제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2박 3일의 짧은 일정 동안 숙박과 숙식을 하며 창작의 열정을 불태웠습니다. 예술가들의 험난한 삶 속에서도 서로의 고충을 나누며 새로운 내일을 향한 역량을 강화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천원식 예섬레지던스 기획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들이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세계를 구축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길 희망합니다. 거제의 청년 작가들과 기성작가들의 교류와 협업을 통해 지역 예술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자 하는 의미 있는 자리입니다.
전시는 9월 24일 오프닝과 함께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날에도 창작에 대한 열정이 식지 않았던 작가들의 뜨거운 에너지가 이번 전시에서 어떻게 발현될지 기대해도 좋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시일시: 2024.9.24(화) ~ 9.29(일)
????전시시간: PM 01:00 ~ PM 06:00
????참여작가: 고주원, 서미자, 전숙형, 정미희, 유예담, 정희정
????장소: 부산 성원아트갤러리(부산 동래구 아시아드대로250,1층 성원아트갤러리)
성원아트갤러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ngwonartgallery/